blogger
rainy blue
Oh child, listen to the “sound of silence”

일마존에서 미리 예약했던 히로아카 네번째 극장판 YOU'RE NEXT 블루레이, 아마존 한정판. 크~블루레이 케이스와 디스크 자체도 너무 이쁘다.

이걸 드디어 받았다. 이것 때문에 오늘 연차를 사용한 것은 비밀이다. 일 많은데...오늘 쉰 만큼 주말에 나가서 일해야지...

일마존은 다른 일본 쇼핑몰에 비해 뭔가 어려운 느낌이라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아마존 한정 특전이 마음에 들어 아마존에서 구입했다.

그게 바로 이것.

 

토도바쿠 웨딩 사진? (아님) 처음에는 액자에 넣어서 오는지 몰랐는데 일마존에서 이렇고 보내더라. 이건 진짜로 웨딩사진 재질 아님? ㅋㅋㅋ 너무 예뻐서 일마존에서 사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

 

타이틀 써진 엽서북 같은 건 열어보니 이렇게 이미지가 아코디언 종이에 끼워져 있다. 이것도 좋아.

받은 김에 바로 다시 한번 감상했는데 역시 다시 봐도 너무 재밌다.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해. 주인공인 미도리야도 착하고 믿음직스럽고 바쿠고가 귀엽고 토도로키가 잘생겼다. 그리고 3인의 액션씬도 화려해서 눈이 즐겁다. A반 애들과 프로 히어로도 분량은 적지만 멋있게 그려지고 (히로아카 극장판은 늘 그랬던 것처럼) 극장판 신캐인 줄리오와 안나도 너무 매력적이다. 극장판 캐로는 아까워.

잘 감상하고 나니 움짤을 찌고 싶다...

 

더보기

이것은 작년에 손에 넣은 극장 관람객 일본판 특전.

 

012

상단 일러스트 집 내용. 그림만 구경하고 아직 내용은 읽어보지 않았다. 일본어를 잘하는 건 아니라 아직 번역기의 도움을 받아야 하기에...

 

작년에 한국에 극장판 개봉했을 때 한국판 소책자도 받았으니 소책자는 두 개 있다. 일본어 원서, 한국어판.

고히 간직해야지.

몽상/히로아카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