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누피에 비선 로우

요즘 도자기 소리가 나는 키보드를 갖고 싶었다. 사실 스위치 종류가 너무 많고 아는 것도 없지만 걍 소리가 좋은 키보드를 쓰고 싶었다. 예쁜 키보드 소리 듣는 거 너무 좋거든. 키보드 중 레이니랑 조약돌 키보드를 구경했는데 조약돌의 타건음이 꽤 좋다고 느꼈다. 조약돌 키보드를 살까도 고민했지만 키보드 생김새 자체는 누피 헤일로가 완전 내 취향 저격이었기 굳이. 그래서 고민하다가 스위치를 바꾸기로 결심했다. 누피에서도 헤일로2를 내면서 새로 스위치도 냈더라. 이 것도 좋은데 유튜브에서 BSun Raw 스위치로 ASMR 영상을 보고 소리에 홀려서 비선 로우를 사게 되었다. 원래 끼워져있던 로즈 글레이셔를 모두 빼고 비선 로우 스위치를 끼웠다. 근데 사진은 안 찍었지만 역시 예쁜 걸로는 로즈 글레이셔가 최고. 어차피 안 보이는 부분이니 중요하지 않지만. 키캡까지 끼우고 타이핑을 해보니 유튜브에서 듣던 도자기 소리와는 약간 다른 거 같기도 하다😭 뭐 키보드에 따라 스위치 소리도 달라질테니. 근데 그래도 확실히 타이핑하고 있으면 너무 좋은 소리가 나서 만족.

 

 

한 번 타이핑 소리를 녹음해 봤다.

키압이 좀 무거운 편이라 타자를 많이 치게 되면 피곤하려나 싶지만 소리가 좋으니까 뭐, 그냥 익숙해지자.

Copyright 2024. GRAVITY all rights reserved